Quick Menu

컨텐츠내용

Home 회사소개 CEO인사말

인사말 Cplus는 경험있는 전문가의 Expert Service를 통해 성공적인 계약관리를 약속드립니다.

  • 인쇄
  • 확대
  • 축소
설립근거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 건설 역군들은, 1965년 태국에 최초로 진출한 이래, 건설 산업이 있는 곳이라면 사막, 밀림, 극한지역도 불사하고 달려갔으며, 그 결과 2014년에는 해외수주누계액이 6,000억 달러를 돌파하였습니다. 이제는 ‘수주 1조 달러’를 목표로 모든 건설사들이 ‘해외 사업만이 살길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전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까운 것은, 엄청난 양적 팽창을 이루어 온 국내 건설사들이 정작 해외 프로젝트를 통하여서는 수익 창출이 아닌 막대한 손실을 경험하고 있으며, 결국 존폐의 기로에 서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양적 팽창에만 치중하던 과거의 방식에서 벗어나 질적 성장과 수익성 확보를 위한 대책이 시급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전사적인 사업관리역량 강화와 더불어 수익과 직결된 계약 및 클레임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Cplus는 2005년도에 출범한 이래, 국내와 해외 20여 개 국가에서 100개가 넘는 건설프로젝트에 대하여 계약 및 클레임 자문을 해 오면서, 국내 굴지의 대기업 및 중소기업으로부터 그 전문성을 인정받아 지금까지 성장해 왔습니다. 저희 전문가 그룹은 사명감을 가지고 세계적인 건설전문컨설팅 회사로 성장하여 대한민국 건설인들의 저력을 세계 건설시장에 알림은 물론이고, 귀사의 수익 증대와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ceo 사인